넷마블껀데 오늘 우연히 해봣는데 존나 할만하네 ㅇㅇ
다들 해봐라 롤보다 재밋는거같음
저번에 누구냐
누군지는 기억안나는데
누구랑 하다가 3~4판 정도 개발려서
존나 빡쳐서 바로 지움
정신건강에 해로운 게임이야
댓글 (2)
저번에 누구냐
누군지는 기억안나는데
누구랑 하다가 3~4판 정도 개발려서
존나 빡쳐서 바로 지움
정신건강에 해로운 게임이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