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아이폰 앱등이 사이트에

2012-09-19 22:04:11 조회 174
IMG_0600.JPG

64기가 화이트에다 독스피커까지 60만원에 올렸는데 비싸다고 칭얼대던데


옥션에 63만원에 올리니 순식간에 즉구낙찰.


하지만 수수료 배송비 빼면 60만원쯤 밖에 안남는건 안자랑.



결논. 할부금 메꿔야지

첨부 이미지

IMG_0600.JPG
로타리컴플렉스
Signature
원형교차로성애자. 빙글빙글빙글빙글.

댓글 (3)

2012-09-19

그리고 환불.

2012-09-19

ㅈㅅ


어차피 구매결정 안누르면 송금 안되는 시스템임.


구매결정 끝나면 ㅂㅂ

2012-09-19

존나 잘팔앗네 ;;

제목
아이폰 3gs 하우징 해본 사람 있음?
아이폰 3gs 하우징 해본 사람 있음?
··
아침이 밝았다
아침이 밝았다
··
기계식 키보드 체리 mx-8000 써본사람 있음? (2)
기계식 키보드 체리 mx-8000 써본사람 있음? (2)
··
플렉스터 사야겠다.
플렉스터 사야겠다.
··
하드 다 병신인가 보구나...
하드 다 병신인가 보구나...
··
후딜은 아직도 안자고 뭐함? (2)
후딜은 아직도 안자고 뭐함? (2)
··
다들 눈팅만 함? (1)
다들 눈팅만 함? (1)
··
3870k 사고싶네
3870k 사고싶네
··
옵이이를 아에 안쓰네 슈발
옵이이를 아에 안쓰네 슈발
··
잠을 자다가 일어나버렸는데
잠을 자다가 일어나버렸는데
··
옵블랙 옵빅 아샌 정식 올라감
옵블랙 옵빅 아샌 정식 올라감
··
블베 전문가는 누구냐면 (1)
블베 전문가는 누구냐면 (1)
··
자야지
자야지
··
블베는 존나쓰레기라서
블베는 존나쓰레기라서
··
블베는 존나쓰레기라서
블베는 존나쓰레기라서
··
블랙베리 개쓰레기. (2)
블랙베리 개쓰레기. (2)
··
내일 벌초하러감
내일 벌초하러감
··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1)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1)
··
아이폰 앱등이 사이트에아이폰 앱등이 사이트에 (3)
아이폰 앱등이 사이트에아이폰 앱등이 사이트에 (3)
··
여기 아크 17만 쳐주는데..여기 아크 17만 쳐주는데.. (4)
여기 아크 17만 쳐주는데..여기 아크 17만 쳐주는데.. (4)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