ㅇㅇ.

 

아침 8시에 아빠랑 할아버지랑 출발해서

점심때쯤 도착하고 5시간쯤 일하다가

나혼자 7시40분 열차타고 올라올거양

 

시밤 수원역으로 가야돼

수원에 9시 35분에 도착하니까

거기서 전철타고

10시 15분쯤 안양에 도착하겠넹

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