ㅇㅇ.
아침 8시에 아빠랑 할아버지랑 출발해서
점심때쯤 도착하고 5시간쯤 일하다가
나혼자 7시40분 열차타고 올라올거양
시밤 수원역으로 가야돼
수원에 9시 35분에 도착하니까
거기서 전철타고
10시 15분쯤 안양에 도착하겠넹
흠...
ㅇㅇ.
아침 8시에 아빠랑 할아버지랑 출발해서
점심때쯤 도착하고 5시간쯤 일하다가
나혼자 7시40분 열차타고 올라올거양
시밤 수원역으로 가야돼
수원에 9시 35분에 도착하니까
거기서 전철타고
10시 15분쯤 안양에 도착하겠넹
흠...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