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페에 누가 폰을 판다고 올렸는데

저런 댓글이 달림 ㅜㅜ


http://img1.ppomppu.co.kr/zboard/data3/2012/0919/1348061971_%B3%BB%B3%E2%BF%A1_%BB%EC%B2%B2%BF%E4.JPG" border="0" width="720" id="dqResizedImage0" height="180" style="vertical-align: middle;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