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니까 병원비 총청구액이 10만원이라고 치면
국민보험이면 50%니까 5만원 나올꺼아녀~
그럼 나머지5만원을 보장해주는게 실비보험이지?
국민보험+실비보험 중복적용되는거지?
ㅇㅇ맞음
감사감사~후장 허락해드림~
ㅇㅇ 여기새끼들은 병신들이라 뽐뿌에도 물어보고 클리앙에도 물어봄.근데
여기에서 답글이 달릴줄이야.....
댓글 (4)
ㅇㅇ맞음
감사감사~후장 허락해드림~
ㅇㅇ 여기새끼들은 병신들이라 뽐뿌에도 물어보고 클리앙에도 물어봄.근데
여기에서 답글이 달릴줄이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