요즘 일러스트레이터 배우나봐? 요즘은 버젼 몇 배우냐? 할만햐?
https://cdn.noriter.com/files/legacy/images/65/921/749/004/26aa42c5ea5dbf74676c7bfd3fd25b89.jpg" alt="10c8e07b35687a9e3bde4393c83ddf9e.jpg" width="874" height="1099" editor_component="image_link" />
우선 꽃의 디테일에 약간 놀랐당_땅 열심히 배우네
케잌은 틀림없이 생크림 몰딩한거라 믿을께 ^^* 다음엔 케잌의 명암도 난색계열 아이보리나 기타등등이 좋으리라 생각해 'ㅅ'
원통형 케잌이 아님으로서 형식도 탈피했고 폰트도 귀엽고 잔잔하니 좋네 ^^*
특히 초의 화려한 불빛이 강렬하다. 보통 초에 저정도의 불이 붙는게 가능한가? 는 뒷전이고
그냥 그만큼 역동적으로 내 생일을 축하한다는 심볼적 의미로 받아들일께 ^^* 정말 고마워
https://cdn.noriter.com/files/legacy/images/65/921/749/004/760d27261d7dcf01af71679006f85a2b.png" alt="eaccb5bd5879b5afc49a489fa798435e.png" width="1000" height="1000" editor_component="image_link" />
잉어킹 고맙다.
검은 바탕에 하얀 줄이 마치 심령사진의 그것과도 같은 느낌이지만, 내가 이해할수 없는 다른의미가 있으리라 믿어
검은색과 대비되는 붉다 못해 핏빛 케잌은 자뭇 대비되어 자뭇 강한 인상으로 각인되는구나
특히 촛대 마다 올라가 있는 붉은 불빛외에 위에 둥둥 떠있는건 초마다 생각을 하는걸까? 아니면 연기를 회화화 한걸까
정말 특이한 사상을 가지고 그려진 그림같아.
옆에 있는 본인의 자화상도 알아보기 명료한게 심볼적 표현이 뛰어나구나
정말 고맙다. ㅇㅇ
둘다 느므느므 감사감사 *^^*


댓글 (1)
왼쪽의 흰색선들은 죽을사死 를 의미하는거 같고 오른쪽에 눈물흘리는 얼굴은 좆을 의미하는거 같네여~
그리고 케익의 촛불은 매연이 가득나오는 공장 굴뚝을 연상시키네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