증명사진 예쁘게 만들려고 했는데

이건 사람이 아니므니다...ㅠㅠ;;;;;;;

포토샵 만진 티가 너무 팍팍 난다;;;;

없는 실력에 시간만 오래 끌고 성과가 없네...ㅠㅠ;;;;

그만 자야겠다...ㅠ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