증명사진 예쁘게 만들려고 했는데
이건 사람이 아니므니다...ㅠㅠ;;;;;;;
포토샵 만진 티가 너무 팍팍 난다;;;;
없는 실력에 시간만 오래 끌고 성과가 없네...ㅠㅠ;;;;
그만 자야겠다...ㅠㅠ;;;
나한테 보내봐 나 그거 진짜 졸라 잘함
댓글 (1)
나한테 보내봐 나 그거 진짜 졸라 잘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