락페 ㅠㅠㅠㅠㅠ
생일이라고 칭구년이 불러서 동대문갔는데
바이스 라이브하더라
소리지르고 하울링 하는 락.. 내취향이라 더 보고싶었는데..
낌새느끼고 내 접근을 원천봉쇄하는 칭구년 ㅠㅠㅠㅠㅠ 엉엉..서러워 ㅠㅠ
댓글 (2)
락페 ㅠㅠㅠㅠㅠ
생일이라고 칭구년이 불러서 동대문갔는데
바이스 라이브하더라
소리지르고 하울링 하는 락.. 내취향이라 더 보고싶었는데..
낌새느끼고 내 접근을 원천봉쇄하는 칭구년 ㅠㅠㅠㅠㅠ 엉엉..서러워 ㅠ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