쓸고왔다.
인간승리 ㅇㅇ
난 내가 좋아하는거 금방 떨어지면 존나 신경질냄
쓰는걸로 만족하다니 졸라 하수네
거기 양놈고기는 관심없구. 좋아하는고기 세종류만 쓸고와씀 갠춘
그래? 자신있으면 나랑 허가랑 나올테니 친구 데리고 나와서 못먹는쪽이 쏘기 해볼까?
아따 성님 왜그러심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댓글 (4)
난 내가 좋아하는거 금방 떨어지면 존나 신경질냄
쓰는걸로 만족하다니 졸라 하수네
거기 양놈고기는 관심없구. 좋아하는고기 세종류만 쓸고와씀 갠춘
그래? 자신있으면 나랑 허가랑 나올테니 친구 데리고 나와서 못먹는쪽이 쏘기 해볼까?
아따 성님 왜그러심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