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그인이 2중로그인이야

 

아이디 비밀번호치고 다른 인증을 받아야하는데

 

핸드폰문자인증은 엘지텔레콤만 되고

 

그렇다구

 

 

 

그런의미에서 엘지 탈만한거 있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