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도자가 양도세 적게 내려고 낮은거 적용했는데
어차피 매수자 입장에서는 그 당시 세금을
이득보긴하는데
매도할때 양도세 더 냄으로 의미도 없음
결론은 부동산관행대로 그냥 한건데
까고있는거임
근데 대다수 국민은 이런거 하나도 모름
근데 얼마나 깔께없으면 이걸까는지 모르겠음
자유게시판
잘못적었다 슈발 횽나가 잘못안거는
event 2012-09-27 12:28:22visibility 조회 93


댓글 (1)
그런데 추가로 논란의 여지는 있다고 함 ㅇㅇ