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도자가 양도세 적게 내려고 낮은거 적용했는데

어차피 매수자 입장에서는 그 당시 세금을

이득보긴하는데

매도할때 양도세 더 냄으로 의미도 없음

결론은 부동산관행대로 그냥 한건데

까고있는거임

근데 대다수 국민은 이런거 하나도 모름

근데 얼마나 깔께없으면 이걸까는지 모르겠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