짬뽕잘하는집이라 써놓고..
짬뽕에 진짜 오징어 하나 없이 홍합만 졸라 들어간 조미료국임.
홍콩반점이랑 비교하는건 말도 안되고 그냥 동네 중국집중에서도 졸라 맛없는 수준임
미친 병신새끼들 저길 왜 줄서서 처먹지
그게 바로 상하이 스타일~!
댓글 (2)
그게 바로 상하이 스타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