짬뽕잘하는집이라 써놓고..



짬뽕에 진짜 오징어 하나 없이 홍합만 졸라 들어간 조미료국임.



홍콩반점이랑 비교하는건 말도 안되고 그냥 동네 중국집중에서도 졸라 맛없는 수준임



미친 병신새끼들 저길 왜 줄서서 처먹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