좀전에 텀블러에 물따라논거 마시고 으악! 하는 맛이 남.
평소에 텀블러 바닥이 거뭇거뭇 했는데 스틸 재질이라 그냥 색변한 줄 알고 있었음.
근데 화장실가서 비누로 닦으니깐 시발 때꾸정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진짜 거울같이 반짝거리게 닦임....
이제 배 안아플듯
좀전에 텀블러에 물따라논거 마시고 으악! 하는 맛이 남.
평소에 텀블러 바닥이 거뭇거뭇 했는데 스틸 재질이라 그냥 색변한 줄 알고 있었음.
근데 화장실가서 비누로 닦으니깐 시발 때꾸정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진짜 거울같이 반짝거리게 닦임....
이제 배 안아플듯
댓글 (4)
.........................ㅋㅋㅋ
쩐닼ㅋㅋㅋ
녹도 아니고 ㅠㅠ
그냥 많이 처먹어서가 아닐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