좀전에 텀블러에 물따라논거 마시고 으악! 하는 맛이 남.



평소에 텀블러 바닥이 거뭇거뭇 했는데 스틸 재질이라 그냥 색변한 줄 알고 있었음.



근데 화장실가서 비누로 닦으니깐 시발 때꾸정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진짜 거울같이 반짝거리게 닦임....



이제 배 안아플듯