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ttps://cdn.noriter.com/files/legacy/images/65/932/752/004/32c09b7dcafb7fdfdff9d368247b6ef8.jpg" alt="2012-09-27 22;12;58.jpg" width="359" height="226" editor_component="image_link" />
보냄 ㅇㅇ
https://cdn.noriter.com/files/legacy/images/65/932/752/004/32c09b7dcafb7fdfdff9d368247b6ef8.jpg" alt="2012-09-27 22;12;58.jpg" width="359" height="226" editor_component="image_link" />
보냄 ㅇㅇ
댓글 (2)
이야~ 너 이 착한새퀴 ㅠㅠ
고맙다 ㅇㅇ
담에 오면 내가 라면이라도 끓여 대접하마 ㅇㅇ
라면은 거절한다
http://mentalsea.tistory.com/1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