친구랑 수원 애경시지비에서 테이큰2 보고 왔는데
보다가 잠들었어
존나 재미없더라구
그리구 보드람에서 치킨먹었엉
맛있었엉
난 낼 메리다와 마법의숲 보러 갈 건뎅
메리다 재미없어
저번에 다운받아서 봤는데
재미도 감동도 없는 그냥 그저그런 양키동화느낌
옛날에 메리다라는 철딱서니없는 계집공주가 있었어요
그 공주는 사내아이들처럼 활을쏘고 말을 타는걸 좋아했답니다.
공주가 어느정도 자라나가 왕비는 공주에게 체통을 지켜라 이 지지배야 라면서 공주가 아끼는 활을 홧김에 벽난로에 던져버렸어요
공주는 그걸 보고 빡쳐서 말을타고 어두운 숲속으로 달렸습니다.
숲속에서 어떤 이상한 집을 찾았는데
거기는 마녀의 집이었어요
마녀한테 왕가의 증표를 주고 마법의 파이를 받아서
그걸 엄마한테 먹였는데
엄마가 곰으로 변함 우어어
그 나라 자체가 야만스러운 나라라서 왕궁에 곰이 있는걸 보면
다들 사냥하려고할게 분명해서
엄마곰을 몰래 데리고 숲으로 가서
엄마곰이랑 연어도 잡고 재밌게 놀았습니다.
근데 더이상 쓰기 귀찮으니까 영화관에서 보세요
메리다 캠 말고 있냐? 캠밖에 없던데
캠 보느니 안 봄
캠 아니었던거같은데
캠이었나?
아닌가?
몰랑 자막없이 대충본거라
근데 확실한건 쓰레기라는거
비비큐 통닦 먹고싶당 뜨끈뜨끈하게 막 배달해주는 청년이 배달해준 통닥
뜨끈뜨끈한 배달청년을 통닭처럼 먹고싶은거군요
댓글 (7)
난 낼 메리다와 마법의숲 보러 갈 건뎅
메리다 재미없어
저번에 다운받아서 봤는데
재미도 감동도 없는 그냥 그저그런 양키동화느낌
옛날에 메리다라는 철딱서니없는 계집공주가 있었어요
그 공주는 사내아이들처럼 활을쏘고 말을 타는걸 좋아했답니다.
공주가 어느정도 자라나가 왕비는 공주에게 체통을 지켜라 이 지지배야 라면서 공주가 아끼는 활을 홧김에 벽난로에 던져버렸어요
공주는 그걸 보고 빡쳐서 말을타고 어두운 숲속으로 달렸습니다.
숲속에서 어떤 이상한 집을 찾았는데
거기는 마녀의 집이었어요
마녀한테 왕가의 증표를 주고 마법의 파이를 받아서
그걸 엄마한테 먹였는데
엄마가 곰으로 변함 우어어
그 나라 자체가 야만스러운 나라라서 왕궁에 곰이 있는걸 보면
다들 사냥하려고할게 분명해서
엄마곰을 몰래 데리고 숲으로 가서
엄마곰이랑 연어도 잡고 재밌게 놀았습니다.
근데 더이상 쓰기 귀찮으니까 영화관에서 보세요
메리다 캠 말고 있냐? 캠밖에 없던데
캠 보느니 안 봄
캠 아니었던거같은데
캠이었나?
아닌가?
몰랑 자막없이 대충본거라
근데 확실한건 쓰레기라는거
비비큐 통닦 먹고싶당 뜨끈뜨끈하게 막 배달해주는 청년이 배달해준 통닥
뜨끈뜨끈한 배달청년을 통닭처럼 먹고싶은거군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