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들 시골가느라 없냐?
난 시골 안 감
제사도 안 지내서 그냥 빨간날
졸라 널널
그런 의미에서 뭐 볼 영화 없냐
물논 받아서 볼
테이큰2 보세여
나만 존나 재미없는걸 볼수는 없지
그것도 시발 영화관에서
됐어 꺼졍
두번 꺼졍
댓글 (2)
테이큰2 보세여
나만 존나 재미없는걸 볼수는 없지
그것도 시발 영화관에서
됐어 꺼졍
두번 꺼졍