친구가 제 1기로 받았던 신설 부대라는데
밥이 쓰래기레
슈발 ㅋㅋㅋㅋ
참치 사가야 하나?
아니 밥 자체가 맛이 없데 밥이라도 맛있으면 먹을텐데 하던 친구가 떠오릅니다.
강남/서초 예비군 훈련장은 괜찮던데.
관동교장 예비군 끝날때까지 2가지 메뉴만 먹었는데..
댓글 (4)
아니 밥 자체가 맛이 없데 밥이라도 맛있으면 먹을텐데 하던 친구가 떠오릅니다.
강남/서초 예비군 훈련장은 괜찮던데.
관동교장 예비군 끝날때까지 2가지 메뉴만 먹었는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