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 답장못함 구라 안치고 일부로 주소지도 안가져갈꺼임시발 그래도 꼴에 군대간다고 연락 겁나와서 12시간 내내 전화기만 붙잡고 있엇던거같으다
근데 스토커새끼냐 나 까짓게 뭐라고 알아봐 그런걸
이런 시빡놈이?
댓글 (3)
근데 스토커새끼냐 나 까짓게 뭐라고 알아봐 그런걸
암튼 건강히 잘 다녀오렴.. 화이팅!
이런 시빡놈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