근ㄷ 하나도 안 좆같다
오히려 가기 3,4주 전에는 가기싷어 씨발 되질꺼같았는데
한달반 정도 잡고 진짜 하루도 빠짐없이 놀았음 단 하루도
그리고 일주일 전 부터는 술 절때 안마시고
어제 오늘은 아무도 안만나고 가족들이랑만 지내고
시발 여기다 두고 가는 미련이 없는거 같아 좆다
편지 다쓰면 자야지 씨ㅃ새끼들아
자유게시판
님들 저 진짜 감
event 2012-10-09 01:42:33visibility 조회 158
근ㄷ 하나도 안 좆같다
오히려 가기 3,4주 전에는 가기싷어 씨발 되질꺼같았는데
한달반 정도 잡고 진짜 하루도 빠짐없이 놀았음 단 하루도
그리고 일주일 전 부터는 술 절때 안마시고
어제 오늘은 아무도 안만나고 가족들이랑만 지내고
시발 여기다 두고 가는 미련이 없는거 같아 좆다
편지 다쓰면 자야지 씨ㅃ새끼들아
댓글 (1)
내일 아침에도 안좆같을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