폰팔이
내가 전에 말해줬잖아
돚거 -> 횽나 -> 버스안 -> 사이도 -> 비유두 이렇게 큰다고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나름 해처리 레어 하이브 테크인데 잘 커봐야 저그임
ㅠㅠ.....
폰팔이는 그나마 뜬거고
방구석에서 폰테커 하고있는게 대부분아니냐?ㅇㅇ
댓글 (7)
폰팔이
내가 전에 말해줬잖아
돚거 -> 횽나 -> 버스안 -> 사이도 -> 비유두 이렇게 큰다고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나름 해처리 레어 하이브 테크인데 잘 커봐야 저그임
ㅠㅠ.....
폰팔이는 그나마 뜬거고
방구석에서 폰테커 하고있는게 대부분아니냐?ㅇㅇ