돈도 돈이고 시간 때문에 갈지 말지 고민이다
시발 나와봐야 알아주지도 않는데 막상 나이들어서 갈데없으면 필요할거 같기도 하고
직장에 구애 안받고 할수있으면 다니는 기회가 나은거 아닌가?ㅎㅎ
sky 졸업장이 쓸모없는 경우는 없으니까 ㅇㅇ
나도 그런기회 있으면 좋겠다
ㄱㄱㄱㄱㄱㄱㄱㄱㄱㄱㄱ
근데 대학원은 니들이 생각하는거 처럼 안쳐주는게 함정임
가요가요가요가요~
가요 ~~~~
박사 따 놓으면 쓸데가 분명 있을 것임다 ㅋㅋ
댓글 (5)
직장에 구애 안받고 할수있으면 다니는 기회가 나은거 아닌가?ㅎㅎ
sky 졸업장이 쓸모없는 경우는 없으니까 ㅇㅇ
나도 그런기회 있으면 좋겠다
ㄱㄱㄱㄱㄱㄱㄱㄱㄱㄱㄱ
근데 대학원은 니들이 생각하는거 처럼 안쳐주는게 함정임
가요가요가요가요~
가요 ~~~~
박사 따 놓으면 쓸데가 분명 있을 것임다 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