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딩 성적 어따가 써먹음?


인문계 갈 성적 되면 대충보고


미리서 고등학교 영어단어나 외워라 ㅇㅇ


내 친구는 친구가 인문계 실업계 간당간당해서


중3 마지막때 영어 답안지 서로 교체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다른사람 이름쓰고 냈음 


그래서 인문계 갔데 ㅇㅇ


결론은 중딩 성적 어따 써먹겠음 ㅇㅇ