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딩 성적 어따가 써먹음?
인문계 갈 성적 되면 대충보고
미리서 고등학교 영어단어나 외워라 ㅇㅇ
내 친구는 친구가 인문계 실업계 간당간당해서
중3 마지막때 영어 답안지 서로 교체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다른사람 이름쓰고 냈음
그래서 인문계 갔데 ㅇㅇ
결론은 중딩 성적 어따 써먹겠음 ㅇㅇ
중딩 성적 어따가 써먹음?
인문계 갈 성적 되면 대충보고
미리서 고등학교 영어단어나 외워라 ㅇㅇ
내 친구는 친구가 인문계 실업계 간당간당해서
중3 마지막때 영어 답안지 서로 교체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다른사람 이름쓰고 냈음
그래서 인문계 갔데 ㅇㅇ
결론은 중딩 성적 어따 써먹겠음 ㅇㅇ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