왜 신청을 안하지

 

 

우리집은 이미 결합결합해놔서 한번에 해지하면 위약금 존나 나오기때문에 바꿀 엄두를 못냄

 

근데 갖고싶다 tvg

 

 

 

 

 

제일 좋은 TV가 머징

 

당연히 티비지~

 

시발같은 개드립만 떠오른다

 

살려주셈

 

머리가 터질거같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