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 지금 카본마스크 할거임
무서워여
시르셈
으으윽
시발 존나 따가와
따가와 따가와 베이베
아푸다아퍼
카본 마스크가 뭐죠
카본마스크가 머냐
그딴거 왜하냐
음... 숯팩 비스무리한거?
하면 얼굴이 존나 따가움
아~ 얼굴 엄청 빨개졌겠다 생각하고
씻고나면 하나도 안빨갛고
신기한팩
팩을 왜 하죠?
잘 보일 사람이 있나요?
우리한테 그런 건 있을 수 없어..
잘보일사람 없는데
걍 집에 있으니깐 하는거임
집에서 혼자 밥먹는데
반찬통에서 반찬 덜다가
혼자먹을껀데 가끔 존나 공들여서 데코레이션 할때 있잖아
그런거임ㅠ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댓글 (8)
시르셈
으으윽
시발 존나 따가와
따가와 따가와 베이베
아푸다아퍼
카본 마스크가 뭐죠
카본마스크가 머냐
그딴거 왜하냐
음... 숯팩 비스무리한거?
하면 얼굴이 존나 따가움
아~ 얼굴 엄청 빨개졌겠다 생각하고
씻고나면 하나도 안빨갛고
신기한팩
팩을 왜 하죠?
잘 보일 사람이 있나요?
우리한테 그런 건 있을 수 없어..
잘보일사람 없는데
걍 집에 있으니깐 하는거임
집에서 혼자 밥먹는데
반찬통에서 반찬 덜다가
혼자먹을껀데 가끔 존나 공들여서 데코레이션 할때 있잖아
그런거임ㅠ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