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0월 29일에 신분당선 판교역에 컬투쇼가 온다고 합니다.
오픈스튜디오라 아무나 와서 볼 수 있다고 하는데…
저는 회사일 때문에 가 볼 수 있을지 모르겠어요 ㅜ.ㅜ
컬투쇼 좋아하시는 분들 한 번씩 다녀와보세요
SBS 라디오 홈페이지(http://radio.sbs.co.kr/radioEvent/openstudio.jsp)에서 이벤트도 하고 있어요
참여방법은, 퀴즈 정답 맞추면 응모!
추첨해서 당첨되면 경품으로 아이패드준다는데… 일단 참여해놓고 당첨되면 연차라도 써서 가야지요. ㅎㅎ;;
시간되시는 분들 한 번 참여해보시길 바랍니다.
댓글 (1)
판교는 머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