니들 시간당 25만원짜리 알바 해봄?
4시간에 100짜리 알바 함.
졸리다람쥐
어차피 올해는 봐서 내년에 사주면 됨?
내가 해본거중에 최고는 시급 4만원짜리...
삼성폰 출시전 기계 만지는거였음.
능력자..ㄷㄷㄷ
댓글 (4)
그거 내게 꽃등심을 사주라는 일종의 계시가 아닐가?
어차피 올해는 봐서 내년에 사주면 됨?
내가 해본거중에 최고는 시급 4만원짜리...
삼성폰 출시전 기계 만지는거였음.
능력자..ㄷㄷㄷ