9000 두대
9100
9700
이만큼 써봤으면 방구좀 껴도 되지 않음?
신규던데 하나 쟁여
어차피 너 블베땜에 갤삼 팔거라며
아직 정하지않음. 사고팔던가 해야되는데 일단 잠시라도 옮길 기기가 마땅찮음.
그리고 그건 위약금이 앰흑이라 안탐.
헐 리얼이네..ㄷㄷㄷ 존나 개새끼들이다...
댓글 (3)
신규던데 하나 쟁여
어차피 너 블베땜에 갤삼 팔거라며
아직 정하지않음. 사고팔던가 해야되는데 일단 잠시라도 옮길 기기가 마땅찮음.
그리고 그건 위약금이 앰흑이라 안탐.
헐 리얼이네..ㄷㄷㄷ 존나 개새끼들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