씨티은행 국제현금카드 2만원 내고 맹글면 나중에 인출할 때 나오는 수수료 2만원어치 면제 해준데여 ㅇㅇ
근데 수수료 나오기 전에 만들지 않앆나여
결론은 그놈이 그놈이네 ㅇㅇ
ㅇㅇ 근데 수수료 면제 해줄꺼면 뭐하러 2만원 받으려는지 이해가 안되는득
ㅇㅇ? 무슨 말이에여?
그런 거 원래 약관에 명시된 거만 수수료 면제해준다고 할걸여??? 유랑까페 가보니깐 해외 현금 인출 수수료를 2만원 면제해준다는득
댓글 (7)
결론은 그놈이 그놈이네 ㅇㅇ
ㅇㅇ 근데 수수료 면제 해줄꺼면 뭐하러 2만원 받으려는지 이해가 안되는득
이건 어찌합니까?
ㅇㅇ? 무슨 말이에여?
출금수수료등등 다 면제
수수료가 원래 면젠데 발급받을때 2만원낸건 어케 까줌?
그런 거 원래 약관에 명시된 거만 수수료 면제해준다고 할걸여??? 유랑까페 가보니깐 해외 현금 인출 수수료를 2만원 면제해준다는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