씨티은행 atm에서 돈 두번 빼던가 아님 이너넥 뱅킹 이체 두번하던가 씨티카드 결제계좌로 지정하면 되던뎅
결제계좌 지정해서 수수료 안 내는득
근데 은행이 병슨이라 카드값 미리 결제할려고 하믄 시간이 정해져읶는득
댓글 (2)
근데 은행이 병슨이라 카드값 미리 결제할려고 하믄 시간이 정해져읶는득
동네지점 아마 좌천되서 오는곳인듯