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상인인 척 하면서 옵티머스G 좋아요~ 하던데 엘지폰은 할원이 10만원 미만 아니면 안 타야됨
부업으로 하면 좋을거 같은데
댓글 건당 얼마 주냐
나도 시켜주면 진짜 잘할 수 읶는데 나좀 시켜주지 여기 글 올리는 애들 보면 지젼 엘지알바 티가 너무 나는듞
당연히 알바지 ㅡㅡ이런곳까지와서 저런글쓰는애들ㅋㅋㅋ딱티남
댓글 (3)
부업으로 하면 좋을거 같은데
댓글 건당 얼마 주냐
나도 시켜주면 진짜 잘할 수 읶는데 나좀 시켜주지 여기 글 올리는 애들 보면 지젼 엘지알바 티가 너무 나는듞
당연히 알바지 ㅡㅡ이런곳까지와서 저런글쓰는애들ㅋㅋㅋ딱티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