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 원래 지게차 운전 못하는데
사람들이 다 바빠서 나한테 시키길래
3톤짜리 크레인 가볍게 한번 박아 줌.
주위에서 일하던거 다 놓고 뛰어오더라
서로 운전해주겠다고 내리라고 하길래
지게발로 땅바닥 쿵 찍어주고 내림ㅋㅋㅋ
이제 나한테 안시키겠지?
나 원래 지게차 운전 못하는데
사람들이 다 바빠서 나한테 시키길래
3톤짜리 크레인 가볍게 한번 박아 줌.
주위에서 일하던거 다 놓고 뛰어오더라
서로 운전해주겠다고 내리라고 하길래
지게발로 땅바닥 쿵 찍어주고 내림ㅋㅋㅋ
이제 나한테 안시키겠지?
댓글 (3)
ㅇㅇ.
6000파운드 그거 종나 쉽던데
예전에 동원훈련할때 지게차운전교관이었는데
물론 나는 지게차 자격증도 없구 타본적도 없는데
심심해서 예비군 쉬라고 내버려두고 내가 타봄
한 30분정도 혼자 탐
예비군들이 좀 태워달라고해서 그때 비켜줌
결론은 오늘은 기분이 좋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