졸라 사람을 ㅄ 만들고 있어 ㅠㅠ
근데 댓글창 지저분해서 그냥 텍스트박스만 있는게 나은득
김씨 천재 테 병신이라니깐 눈이 중국산임?
그전에 이미 ㅄ 됐거든여
ㅇㅇㅇㅇ 그냥 확장컴포넌트랑 html 편집기 볼드체 요런거만 있고
다른건 없어도 될거ㅏㅌ음
볼드체는 가끔 쓸.......진않지만 쓰긴할...까...?
걍 다 확장컴포넌트 누르면 나오게 하고 html 편집기만 넣으면 안대냐 ㅇㅇ
안됨 그냥 써 하루만 지나면 익숙해짐
엄창 찍은 순간 이미 넌 졸라 천재였음
그게 천재랑 무슨 상관임?
상대의 고도의 심리전에 넘어 가지 않고 니 뇌가 존나 정확하다는 것을 신뢰한 것이 천재라는 거 아닐까
병신아 헤헤 >.<
내가 천재라고 그랬으니깐
리얼.. 나도 페이지 관리해서 알은 거지
페이지 관리 안 했으면 몰랐을 듯
그리고 나 김씨 아니다 ㅡㅡ 주글래 너네
왜 뜬금포임? 시발 중국에서 와서 한국말이 어려움? 김씨 아니면 제갈씨임?
댓글 (11)
근데 댓글창 지저분해서 그냥 텍스트박스만 있는게 나은득
김씨 천재 테 병신이라니깐 눈이 중국산임?
그전에 이미 ㅄ 됐거든여
ㅇㅇㅇㅇ 그냥 확장컴포넌트랑 html 편집기 볼드체 요런거만 있고
다른건 없어도 될거ㅏㅌ음
볼드체는 가끔 쓸.......진않지만 쓰긴할...까...?
걍 다 확장컴포넌트 누르면 나오게 하고 html 편집기만 넣으면 안대냐 ㅇㅇ
안됨 그냥 써 하루만 지나면 익숙해짐
엄창 찍은 순간 이미 넌 졸라 천재였음
그게 천재랑 무슨 상관임?
상대의 고도의 심리전에 넘어 가지 않고 니 뇌가 존나 정확하다는 것을 신뢰한 것이 천재라는 거 아닐까
병신아 헤헤 >.<
내가 천재라고 그랬으니깐
리얼.. 나도 페이지 관리해서 알은 거지
페이지 관리 안 했으면 몰랐을 듯
그리고 나 김씨 아니다 ㅡㅡ 주글래 너네
왜 뜬금포임? 시발 중국에서 와서 한국말이 어려움? 김씨 아니면 제갈씨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