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다람아 개말고 딴거 타자

2012-10-25 01:02:36 조회 132
WoWScrnShot_102112_150312.jpg

와이번이 개보다 훨씬 짱쎔

 

 

 

 

 

근데 어떤 십생기가 블리자드 사칭해서 저딴 귓속말을 계속 보낸다

하루한번씩 보내는듯 시발롬

첨부 이미지

WoWScrnShot_102112_150312.jpg
윤희^ㅡ^
Signature
시발로미??

댓글 (1)

2012-10-25

어째 이리 애드온이 없노?

제목
가끔씩 십덕 안될때있지않음?
가끔씩 십덕 안될때있지않음?
··
정수정 횽아 베레2 최저가는 (1)
정수정 횽아 베레2 최저가는 (1)
··
십덕 갑자기 활발한듯
십덕 갑자기 활발한듯
··
다람아 개말고 딴거 타자다람아 개말고 딴거 타자 (1)
다람아 개말고 딴거 타자다람아 개말고 딴거 타자 (1)
··
야야야 오늘 기분이 매우 좆타
야야야 오늘 기분이 매우 좆타
··
와시발 꼬부기생각남
와시발 꼬부기생각남
··
꼬부기 어서봤는데 아
꼬부기 어서봤는데 아
··
링크 또 새창으로 안떠서 새창으로 뜨게 고침 (1)
링크 또 새창으로 안떠서 새창으로 뜨게 고침 (1)
··
야진짜저거달구진짜냐 (1)
야진짜저거달구진짜냐 (1)
··
그런데 대체 (1)
그런데 대체 (1)
··
난 감 (1)
난 감 (1)
··
좆같은 세상 시발
좆같은 세상 시발
··
야이 나븐넘들아
야이 나븐넘들아
··
내 얘기 하지마라 (1)
내 얘기 하지마라 (1)
··
꼬부기 (1)
꼬부기 (1)
··
안녕하떼염.'-'/ (9)
안녕하떼염.'-'/ (9)
··
내가 닭 왜 안보이는지 알려줄까 (1)
내가 닭 왜 안보이는지 알려줄까 (1)
··
다람이 보라 (7)
다람이 보라 (7)
··
버그(?) 리포트 해준게 몇갠데 (11)
버그(?) 리포트 해준게 몇갠데 (11)
··
땡큐하니까 말야.. 그분이 생각나는군.. (1)
땡큐하니까 말야.. 그분이 생각나는군.. (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