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가 김씨라고
너도 쫌 눈치 없다?
아 진짜?
전에 누가 자꾸 나한테 김씨 새끼야 어쩌구 해대서 그만 ^^;
존나 눈치 없어서 뎨둉합뉘도ㅑ☆
근데 얜 나보단 218같지 않냐?
218은 좀 더 게이같고
얘는 윤희랑 쇽호 섞어논거 같음
여튼 나같지는 않은데 왜 나라고 ㅈㄹ들이야
남들이 볼 때 니 이미지가 저렇다는거임
ㅅㅃ!
헐
닉넴이 김씨여싸니
몰라씀. 레알 진심.ㅇㅇ
근데 나도 다람이는 이시팔 가틈 ㅇ
댓글 (7)
아 진짜?
전에 누가 자꾸 나한테 김씨 새끼야 어쩌구 해대서 그만 ^^;
존나 눈치 없어서 뎨둉합뉘도ㅑ☆
근데 얜 나보단 218같지 않냐?
218은 좀 더 게이같고
얘는 윤희랑 쇽호 섞어논거 같음
여튼 나같지는 않은데 왜 나라고 ㅈㄹ들이야
남들이 볼 때 니 이미지가 저렇다는거임
ㅅㅃ!
헐
닉넴이 김씨여싸니
몰라씀. 레알 진심.ㅇㅇ
근데 나도 다람이는 이시팔 가틈 ㅇ