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 개새끼가 지멋대로 휴가 일자 조절하려고
지랄하고 허구헌날 내꺼 포함 후임들 처먹을 거 다뺏어처먹고
온갖 꼽질이란 꼽질은 다 하는데
난 파입이라 여기 단장이랑은 아무관계가없어 ㅜㅜ
댓글 (6)
쭠ㅋㅋㅋㅋㅋㅋ아는사람인데요
이러면 네?쭈뭐요? 이럴거자나ㅇㅇ
그럼 닥치고들어시발럼아 이러면되겠지?
난 파입이라 여기 단장이랑은 아무관계가없어 ㅜ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