갤3 호구조건이 72이상이라
이왕 75가 데이터가 많길래 했는대
저번달 4기가 남아서 요번달 총 14기가 쓰는데
시밤 12기가 남았어
이거 뭐해야지 쓸수읶냐?
테더링으로 아이패드에 1080p 키노트 팟캐스트나 받을까?
5.5기가 하던데
갤3 호구조건이 72이상이라
이왕 75가 데이터가 많길래 했는대
저번달 4기가 남아서 요번달 총 14기가 쓰는데
시밤 12기가 남았어
이거 뭐해야지 쓸수읶냐?
테더링으로 아이패드에 1080p 키노트 팟캐스트나 받을까?
5.5기가 하던데
댓글 (1)
휴대기기로 3기가 쓰는거도 힘들더라...
노트북 테더링해서 오락하는게 답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