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크마우스 3년쫌 넘게 쓴거같은데
지금 커서가 순간이동하는 지경에 이르럿기에
하나 살라그러는데
추천좀.
지금 아크마우스를 다시살까 아크터치를 사까 싶음.
아크 말고 걍 ms꺼 다른거 아무거나 사 as가 기가막힘
로지텍은 as시망
난 로지텍 미니옵 구형 쓰는뎅
고장도 안 나고 좋은뎅
밑봉 사서 갈아야 게따
댓글 (2)
아크 말고 걍 ms꺼 다른거 아무거나 사 as가 기가막힘
로지텍은 as시망
난 로지텍 미니옵 구형 쓰는뎅
고장도 안 나고 좋은뎅
밑봉 사서 갈아야 게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