베가s5를 봤는데
그게 고장나도 스카이에서 다 고쳐준다고 막 그러더라구
1년동안이라고 했었는데
집에와서 찾아보니까 100일
개뻥인듯
근데 친구는 갤쓰리랑 옵이이 샀으니깐 별로 상관 없는듯
근데 씨발 옵지 사고싶다
데헿 옵지 지금 40도 안 해
질러 질러 ~~
문제는 내가 아직
갤투 할부금도 다 갚지 못했다는 것이지
아직 1년을 더 내야하는듯
한달에 37500원씩ㅠ
그리구 옵이이도 아직 바꾼지 2개월밖에 안되서
샹 6개월 유지조건이었는데 샹
헐???????????????????????????????
갤투가 왜 한달에 37500원씩 내?....
ㄷㄷ......
댓글 (3)
데헿 옵지 지금 40도 안 해
질러 질러 ~~
문제는 내가 아직
갤투 할부금도 다 갚지 못했다는 것이지
아직 1년을 더 내야하는듯
한달에 37500원씩ㅠ
그리구 옵이이도 아직 바꾼지 2개월밖에 안되서
샹 6개월 유지조건이었는데 샹
헐???????????????????????????????
갤투가 왜 한달에 37500원씩 내?....
ㄷㄷ......