베가s5를 봤는데

그게 고장나도 스카이에서 다 고쳐준다고 막 그러더라구

1년동안이라고 했었는데

 

집에와서 찾아보니까 100일

개뻥인듯

 

근데 친구는 갤쓰리랑 옵이이 샀으니깐 별로 상관 없는듯

 

 

 

 

 

 

근데 씨발 옵지 사고싶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