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가 왜 안자고 결국 봐버렸지

정준영 나쁘지 않은데 딴애들이랑 실력차 너무 벌어지는듯

유승우도 뭘 잘하는지 잘 모르겠음

로이킴은 그냥 이제 안봤으면 좋겠음 무대가 전혀 기대안됨


오늘 정준영 안떨어지면 진짜 피디년 농간일듯

졸라재밌는 슈스케를 보스케로 만들다니 씨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