윈도우7로 돌아가고싶ㅍ당 유ㅅ유

은 훼이크고 메트로UI라는데 짱 뭔가 편하면서도 불편함

 

그리고 시작버튼 ㅇ벗는게 좀 불편하당

그거 빼곤 부팅할 때도 그렇고 빠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