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nu
노리터
전체글
자유게시판
폰덕
맛덕
자랑
웃덕
해외반응
개발
디아블로
account_circle
자유게시판
니드라 윈8 하루 써본 소감
u
uing
event
2012-10-27 09:49:44
visibility
조회 97
윈도우7로 돌아가고싶ㅍ당 유ㅅ유
은 훼이크고 메트로UI라는데 짱 뭔가 편하면서도 불편함
그리고 시작버튼 ㅇ벗는게 좀 불편하당
그거 빼곤 부팅할 때도 그렇고 빠름
thumb_up
좋아요 0
thumb_down
싫어요 0
bookmark_border
share
comment
댓글 (1)
횽
횽들나라고
2012-10-27
ㅋㅋㅋㅋㅋㅋㅋㅋ난걍7쓸란다
thumb_up
0
thumb_down
0
reply
답글
image
play_circle
send
댓글 작성
chevron_left
이전글
다음글
chevron_right
format_list_bulleted
목록으로
제목
니드라 비도 오는데 바븐척 하지마랑
니드라 비도 오는데 바븐척 하지마랑
uing
·
2012-10-27
·
조회 57
으잉 존나 특이하다 완전 새로운 케릭터임
(2)
으잉 존나 특이하다 완전 새로운 케릭터임
(2)
진범
·
2012-10-27
·
조회 117
니드라 도요일이라고 바쁜척 하지말고
(1)
니드라 도요일이라고 바쁜척 하지말고
(1)
uing
·
2012-10-27
·
조회 98
음..가을이네
(1)
음..가을이네
(1)
루안천사
·
2012-10-27
·
조회 103
[으읭이 원하는 야한 이야기] 니들 차에서 해본적 있냐?
(3)
[으읭이 원하는 야한 이야기] 니들 차에서 해본적 있냐?
(3)
이순규입니다
·
2012-10-27
·
조회 171
니드라 소나기가 그쳤는데
(1)
니드라 소나기가 그쳤는데
(1)
이순규입니다
·
2012-10-27
·
조회 97
니드라 소나기가 그쳐가고읶는데
니드라 소나기가 그쳐가고읶는데
uing
·
2012-10-27
·
조회 67
맞다 근데 저번주에 연규성 살 졸라 빠지니깐
(2)
맞다 근데 저번주에 연규성 살 졸라 빠지니깐
(2)
그분
·
2012-10-27
·
조회 152
와 씨발 보스케 쩐다 개망했넼ㅋㅋㅋㅋㅋㅋㅋㅋㅋ
(3)
와 씨발 보스케 쩐다 개망했넼ㅋㅋㅋㅋㅋㅋㅋㅋㅋ
(3)
그분
·
2012-10-27
·
조회 127
니드라 윈8 하루 써본 소감
(1)
니드라 윈8 하루 써본 소감
(1)
uing
·
2012-10-27
·
조회 98
일어낫당
(1)
일어낫당
(1)
횽들나라고
·
2012-10-27
·
조회 78
니드랑 아침부터 비도 오는데
(1)
니드랑 아침부터 비도 오는데
(1)
uing
·
2012-10-27
·
조회 82
손흥민 5호골 지림
손흥민 5호골 지림
횽들나라고
·
2012-10-27
·
조회 103
하 시밤..이를어쩌냐
(1)
하 시밤..이를어쩌냐
(1)
tetetetetetetete
·
2012-10-27
·
조회 184
잠이나 자야겠다
(3)
잠이나 자야겠다
(3)
갈매기
·
2012-10-27
·
조회 131
안자는사람?
(1)
안자는사람?
(1)
갈매기
·
2012-10-27
·
조회 87
아 진짜 맥도날드 광고하는 이초희 너무 귀엽다..
아 진짜 맥도날드 광고하는 이초희 너무 귀엽다..
진범
·
2012-10-27
·
조회 190
슈보스타 케 시발
(1)
슈보스타 케 시발
(1)
그분
·
2012-10-27
·
조회 222
근데 위메프는 그다지 수익 안나지 않음?
근데 위메프는 그다지 수익 안나지 않음?
꼬츄™
·
2012-10-27
·
조회 89
근데 허민 구단주도
근데 허민 구단주도
꼬츄™
·
2012-10-27
·
조회 85
first_page
처음
chevron_left
이전
1201
1202
1203
1204
1205
1206
1207
1208
1209
1210
다음
chevron_right
댓글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