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제도 세벽세시에 자고 회사에서 반실신상태였는데
오늘 당직이라 회사가는데
6시간 풀로 자도 될까말깐데
아까부터 한시간반 간격으로 잠을 깸.
...
하..
...
엿됐다 히밤.
잠 푹자면 꿈도없이 자는데..
판타스틱한 꿈을 자꾸 꾼다...하.........
너무 생생하게..
자도 잔거같지가 않고, 자는도중 자꾸만 깨고
내일 근무 우쩌냐..
엉엉 ㅜ
어제도 세벽세시에 자고 회사에서 반실신상태였는데
오늘 당직이라 회사가는데
6시간 풀로 자도 될까말깐데
아까부터 한시간반 간격으로 잠을 깸.
...
하..
...
엿됐다 히밤.
잠 푹자면 꿈도없이 자는데..
판타스틱한 꿈을 자꾸 꾼다...하.........
너무 생생하게..
자도 잔거같지가 않고, 자는도중 자꾸만 깨고
내일 근무 우쩌냐..
엉엉 ㅜ
댓글 (1)
요즘 나오는 잠자게 해주는 드링크 있지
그거 한번 마셔바바..ㅠ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