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제도 세벽세시에 자고 회사에서 반실신상태였는데

오늘 당직이라 회사가는데

6시간 풀로 자도 될까말깐데

아까부터 한시간반 간격으로 잠을 깸.


...

하..



...

엿됐다 히밤.


잠 푹자면 꿈도없이 자는데..

판타스틱한 꿈을 자꾸 꾼다...하.........

너무 생생하게..



자도 잔거같지가 않고, 자는도중 자꾸만 깨고

내일 근무 우쩌냐..



엉엉 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