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단 윤하 이영현 이정 시나위는 논외

윤하는 1등할 생각이 없어보였고

이영현 이정 시나위는 잘하긴 했는데 오늘은 논할 가치가 없음

 

한때 임재범이라는 분이 계셨다

빈잔이라는 평이한 곡을 개명곡으로 탈바꿈시키고 나서 사위를 하셨다

그때 나는 생각했다

아 우리나라에 병신들이 이렇게나 많았는가

 

오늘 서문탁이씨는 8표 차로 2위를 하셨다

이때 나는 생각했다

아 그때 그 병신들이 오늘 또 오셨는가들

 

국가스뎅 잘했지 신선했지

2위라면 아낌없이 밬수를 보내줄 수 있겠는데

왜 니들이 1위를 해처먹어야 하는지 아직도 나는 이유를 알지 못한다

 

차라리 조작이었으면 좋겠다

이민가려면 돈많이 드니까

 

 

감사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