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요일 쉰거 월요일 오전에 다 보상해버리려는 심산인거 같다.
근데 이제 안바쁜걸 보니
두시간 바짝 하면 되는 일을 십덕질하고 놀면서 여덟시간 동안 하고 있는거였네 헤헤
이새끼 고등학교 때 존나 찌질했나보네... 에휴
그분보다 찌질했지만 그분처럼 안되서 다행이다.
댓글 (2)
이새끼 고등학교 때 존나 찌질했나보네... 에휴
그분보다 찌질했지만 그분처럼 안되서 다행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