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이영화 졸라 보고싶은데 시간이 안남 -_-

2012-10-29 15:31:43 조회 65
movie_image (5).jpg


토렌트에도 있다던데

나는 영화 집에서 보면 별로 집중도 안되고

재미도 없더라-_-


영화관에서 할때봐야하는데..

첨부 이미지

movie_image (5).jpg
돈좀벌고싶다
Signature
돈좀벌고싶다 진심임

댓글 (0)

아직 댓글이 없습니다.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제목
핏불 신곡 나왔음핏불 신곡 나왔음
핏불 신곡 나왔음핏불 신곡 나왔음
··
이영화 졸라 보고싶은데 시간이 안남 -_-이영화 졸라 보고싶은데 시간이 안남 -_-
이영화 졸라 보고싶은데 시간이 안남 -_-이영화 졸라 보고싶은데 시간이 안남 -_-
··
근데 요새 홀홀이가 안보이네 (3)
근데 요새 홀홀이가 안보이네 (3)
··
여기는 뭐 하는곳인가영?
여기는 뭐 하는곳인가영?
··
나도 휴갤에서 여기가라그래서.왔는데
나도 휴갤에서 여기가라그래서.왔는데
··
니드라 점심 안 먹냐 (2)
니드라 점심 안 먹냐 (2)
··
쿨타임됐다 (1)
쿨타임됐다 (1)
··
늬두랑 점심 머먹을깡? (2)
늬두랑 점심 머먹을깡? (2)
··
살빠졌나 아,.....쉣이다 (3)
살빠졌나 아,.....쉣이다 (3)
··
휴갤 처음왔을때가 생각난당 (1)
휴갤 처음왔을때가 생각난당 (1)
··
여행 가고 싶다 ㅠㅠ (2)
여행 가고 싶다 ㅠㅠ (2)
··
월요일 아침엔 맨날 바쁨 (2)
월요일 아침엔 맨날 바쁨 (2)
··
역시 손으로 하는게 짱 아니냐?
역시 손으로 하는게 짱 아니냐?
··
아 엘지는 인터넷에 글쓰는것도 못하게함 ㅡㅡ (4)
아 엘지는 인터넷에 글쓰는것도 못하게함 ㅡㅡ (4)
··
아 꼬추 반쪽이 잘려나가는 착각을 일으킨다 (2)
아 꼬추 반쪽이 잘려나가는 착각을 일으킨다 (2)
··
근데 생각해보면 다람이가 순규인거 아니냐? (5)
근데 생각해보면 다람이가 순규인거 아니냐? (5)
··
십덕 흥하네
십덕 흥하네
··
진짜 좋은아침이냐? (1)
진짜 좋은아침이냐? (1)
··
병신드랔 남녀 둘이 만나지 마라 (3)
병신드랔 남녀 둘이 만나지 마라 (3)
··
니드랑 조은 아침이당
니드랑 조은 아침이당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