솔직히 몇년전만해도 피파 존나 후진게임이였는데
11부터
어?이러더니
12에서 올ㅋ
이러고
13에서 오오미 ㅡㅡ이럼ㅋㅋㅋㅋㅋㅋㅋㅋㅋ

위닝은 하향세임ㅅㅂ