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노트북이 외장그래픽이라
테스터신청할때 사양검사하는데 내장그래 픽으로뜸 ㅡㅡ
라데온hd4000인뎈ㅋㅋㅋㅋㅋㅋ통과됨 ㅎ.ㅎ
램이랑 코어빨이 먹혔나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