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어프로 그머야 내가선수하나골라잡고 플레이하는거ㅇㅇ
피파가 다음해 따라함.
그런면에선 위닝이짱임.
근데 그게끝임.
오 옵티머스g라는게 나왔네? 갤노트2사야지. 이정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