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ttp://download.macromedia.com/pub/shockwave/cabs/flash/swflash.cab#version=9.0.115.00">http://v.nate.com/v.sk/movie/0|89052235/20061205205015220800330009"/>http://v.nate.com/v.sk/movie/0|89052235/20061205205015220800330009" wmode="transparent" allowscriptaccess="always" allowfullscreen="true" name="skplayer" width="480" height="384" type="application/x-shockwave-flash" pluginspage="http://www.macromedia.com/go/getflashplayer" />
http://download.macromedia.com/pub/shockwave/cabs/flash/swflash.cab#version=9.0.115.00">
http://download.macromedia.com/pub/shockwave/cabs/flash/swflash.cab#version=9.0.115.00">잘생긴건 죄야 죄, 근데 어떡하냐...? 잘생긴걸..
내용 아무 것도 안 보이는데?
제목만 쓴 건가?
댓글 (2)
내용 아무 것도 안 보이는데?
제목만 쓴 건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