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약금2 처럼 정책따라 붙었다 안붙었다 하는거 아님?
위약3가 하도 다구리 맞으니까 정책 내놓을때
왠만하면 안붙여나오던게 이제 대놓고 붙여나오겠다 아늬냐?
결국 3개월에 한번씩 폰 바꾸면 된다는 소리잖아 ^^
댓글 (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