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s센터 여러번 시발 방문하기 힘들었는데
겨우겨우 방문해서 수리받다가
결국엔 상위기종 교환으로 결정나서
옵쥐 까만색으로 신청들어감
이번주 안에 받겠지 뭐
ㅎ0ㅎ
아 시발 존나 옵티이 수리 끝나거나 교환받으면 팔고 살려고 했는데
잘됐지 ㅎ0ㅎ
바로 옵쥐로 감
블랙으로 시켰다
as센터 여러번 시발 방문하기 힘들었는데
겨우겨우 방문해서 수리받다가
결국엔 상위기종 교환으로 결정나서
옵쥐 까만색으로 신청들어감
이번주 안에 받겠지 뭐
ㅎ0ㅎ
아 시발 존나 옵티이 수리 끝나거나 교환받으면 팔고 살려고 했는데
잘됐지 ㅎ0ㅎ
바로 옵쥐로 감
블랙으로 시켰다
댓글 (2)
헐 대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