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s센터 여러번 시발 방문하기 힘들었는데


겨우겨우 방문해서 수리받다가


결국엔 상위기종 교환으로 결정나서


옵쥐 까만색으로 신청들어감


이번주 안에 받겠지 뭐


ㅎ0ㅎ


아 시발 존나 옵티이 수리 끝나거나 교환받으면 팔고 살려고 했는데


잘됐지 ㅎ0ㅎ


바로 옵쥐로 감 


블랙으로 시켰다